2024.04.30 (화)

  • 흐림속초13.4℃
  • 흐림17.3℃
  • 구름많음철원19.0℃
  • 구름많음동두천19.2℃
  • 구름많음파주19.0℃
  • 흐림대관령13.9℃
  • 흐림춘천16.8℃
  • 흐림백령도11.4℃
  • 흐림북강릉14.2℃
  • 흐림강릉15.2℃
  • 흐림동해15.2℃
  • 흐림서울19.9℃
  • 구름많음인천16.0℃
  • 흐림원주18.6℃
  • 구름많음울릉도16.0℃
  • 구름많음수원18.6℃
  • 흐림영월18.6℃
  • 흐림충주18.8℃
  • 흐림서산17.2℃
  • 흐림울진15.9℃
  • 흐림청주18.6℃
  • 흐림대전17.7℃
  • 흐림추풍령17.1℃
  • 흐림안동19.0℃
  • 흐림상주18.5℃
  • 구름많음포항16.9℃
  • 구름많음군산15.1℃
  • 흐림대구20.5℃
  • 박무전주16.6℃
  • 구름많음울산19.7℃
  • 구름많음창원20.4℃
  • 구름많음광주18.8℃
  • 흐림부산17.9℃
  • 흐림통영18.3℃
  • 박무목포15.0℃
  • 박무여수16.4℃
  • 박무흑산도13.6℃
  • 구름많음완도20.0℃
  • 구름많음고창16.2℃
  • 흐림순천17.4℃
  • 흐림홍성(예)17.5℃
  • 흐림17.6℃
  • 구름많음제주19.3℃
  • 구름많음고산16.5℃
  • 구름많음성산20.6℃
  • 흐림서귀포17.9℃
  • 흐림진주19.7℃
  • 구름많음강화18.2℃
  • 흐림양평18.3℃
  • 구름많음이천19.8℃
  • 흐림인제15.0℃
  • 흐림홍천16.3℃
  • 흐림태백17.9℃
  • 흐림정선군21.3℃
  • 흐림제천18.4℃
  • 흐림보은17.0℃
  • 흐림천안18.3℃
  • 구름많음보령16.7℃
  • 흐림부여20.0℃
  • 흐림금산15.9℃
  • 흐림18.7℃
  • 흐림부안15.4℃
  • 흐림임실15.3℃
  • 흐림정읍17.6℃
  • 흐림남원17.8℃
  • 흐림장수17.7℃
  • 구름많음고창군16.4℃
  • 구름많음영광군15.7℃
  • 구름많음김해시19.8℃
  • 흐림순창군18.4℃
  • 흐림북창원20.4℃
  • 구름많음양산시20.5℃
  • 흐림보성군20.1℃
  • 구름많음강진군18.6℃
  • 구름많음장흥19.7℃
  • 흐림해남17.4℃
  • 흐림고흥19.9℃
  • 흐림의령군19.7℃
  • 흐림함양군21.2℃
  • 흐림광양시19.0℃
  • 흐림진도군16.3℃
  • 구름많음봉화18.8℃
  • 흐림영주19.5℃
  • 흐림문경19.2℃
  • 흐림청송군18.4℃
  • 구름많음영덕17.0℃
  • 흐림의성18.2℃
  • 흐림구미18.2℃
  • 구름많음영천19.0℃
  • 구름많음경주시20.5℃
  • 흐림거창19.2℃
  • 흐림합천20.0℃
  • 흐림밀양19.7℃
  • 흐림산청20.3℃
  • 흐림거제18.2℃
  • 흐림남해19.6℃
  • 구름많음21.1℃
기상청 제공
담양교육지원청, “소통과 협력을 Wee(위)한” 2024. Wee프로젝트 전문상담인력 협의회 실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담양교육지원청, “소통과 협력을 Wee(위)한” 2024. Wee프로젝트 전문상담인력 협의회 실시

20240416 전문상담인력 협의회1.JPG

 

[더코리아-전남] 담양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애) Wee센터에서는 지난 16일 담빛배움터 집단상담실에서 ‘Wee프로젝트 전문상담인력 협의회’를 실시하였다

 

협의회에서는 학교상담활동의 내실화 운영을 위한 Wee센터 지원방안과 지역사회 유관기관인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의 사업 공유를 통해 위기학생 통합지원을 위한 연결망을 구성하였다.

 

특히 이번 협의회는 매년 위기 학생이 증가하고 다양한 양상들이 나타남에 따라 상담인력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상담사례 슈퍼비전 및 다양한 상담 활동, 연수에 대해 서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관내 한 전문상담교사는 “여러 다른 선생님들과 소통의 시간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많이 공유하여 많은 도움이 되었다” 라고 말했다.

 

이경애 교육장은 “Wee센터와 Wee클래스, 지역 유관기관의 유기적 연계를 통하여 학생들의 학교 적응력과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하여 항상 힘써 달라” 고 하였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