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4 (화)

  • 맑음속초25.2℃
  • 맑음22.7℃
  • 맑음철원20.4℃
  • 맑음동두천19.7℃
  • 맑음파주18.7℃
  • 맑음대관령18.0℃
  • 맑음춘천22.4℃
  • 맑음백령도15.6℃
  • 맑음북강릉24.2℃
  • 맑음강릉25.8℃
  • 맑음동해17.4℃
  • 맑음서울20.9℃
  • 맑음인천18.0℃
  • 맑음원주23.4℃
  • 맑음울릉도15.9℃
  • 맑음수원20.0℃
  • 맑음영월21.9℃
  • 맑음충주23.1℃
  • 맑음서산19.6℃
  • 맑음울진16.3℃
  • 맑음청주23.7℃
  • 맑음대전22.1℃
  • 맑음추풍령21.0℃
  • 맑음안동23.2℃
  • 맑음상주23.2℃
  • 맑음포항25.2℃
  • 맑음군산19.0℃
  • 맑음대구26.3℃
  • 맑음전주21.2℃
  • 맑음울산19.2℃
  • 맑음창원21.0℃
  • 맑음광주21.7℃
  • 맑음부산19.6℃
  • 맑음통영18.2℃
  • 맑음목포20.1℃
  • 맑음여수19.6℃
  • 맑음흑산도15.5℃
  • 맑음완도21.1℃
  • 맑음고창19.5℃
  • 맑음순천20.5℃
  • 맑음홍성(예)19.9℃
  • 맑음21.7℃
  • 맑음제주20.7℃
  • 맑음고산18.6℃
  • 맑음성산19.8℃
  • 맑음서귀포20.2℃
  • 맑음진주21.3℃
  • 맑음강화16.2℃
  • 맑음양평22.3℃
  • 맑음이천22.0℃
  • 맑음인제22.6℃
  • 맑음홍천22.6℃
  • 맑음태백18.5℃
  • 맑음정선군22.3℃
  • 맑음제천21.0℃
  • 맑음보은22.5℃
  • 맑음천안21.5℃
  • 맑음보령16.6℃
  • 맑음부여20.6℃
  • 맑음금산20.8℃
  • 맑음21.0℃
  • 맑음부안18.8℃
  • 맑음임실20.5℃
  • 맑음정읍20.9℃
  • 맑음남원22.7℃
  • 맑음장수19.1℃
  • 맑음고창군19.7℃
  • 맑음영광군19.0℃
  • 맑음김해시20.4℃
  • 맑음순창군21.8℃
  • 맑음북창원22.2℃
  • 맑음양산시22.2℃
  • 맑음보성군20.8℃
  • 맑음강진군22.0℃
  • 맑음장흥21.8℃
  • 맑음해남20.6℃
  • 맑음고흥21.1℃
  • 맑음의령군23.5℃
  • 맑음함양군23.7℃
  • 맑음광양시21.5℃
  • 맑음진도군17.2℃
  • 맑음봉화18.9℃
  • 맑음영주20.8℃
  • 맑음문경20.2℃
  • 맑음청송군20.5℃
  • 맑음영덕20.9℃
  • 맑음의성22.1℃
  • 맑음구미22.9℃
  • 맑음영천22.9℃
  • 맑음경주시23.7℃
  • 맑음거창21.5℃
  • 맑음합천24.1℃
  • 맑음밀양23.8℃
  • 맑음산청22.6℃
  • 맑음거제19.3℃
  • 맑음남해21.1℃
  • 맑음21.2℃
기상청 제공
한국기업‘빌드업 코리아’ 美할리우드 영화, 드라마 제작과 영화제 서포팅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

한국기업‘빌드업 코리아’ 美할리우드 영화, 드라마 제작과 영화제 서포팅

[보도자료]한국기업‘빌드업 코리아’ 美할리우드 영화, 드라마 제작과 영화제 서포팅.JPG
(자료제공: 빌드업 코리아)

[더코리아-연예] 한국 광고 마케팅 기업 ‘빌드업 코리아’가 미국 할리우드 영화 ‘마이너즈’ 에 공식적으로 제작에 힘을보태기로 했다. ‘빌드업 코리아’는 화장품, 신발, 의류 등을 홍보하는 광고 마케팅회사다. ‘빌드업 코리아’는 국내 브랜드 상품을 미국 할리우드 영화와 인도, 일본, 프랑스 등 영화 제작과 영화제에 서포팅 함으로서 국내 상품을 알리기 위해 적극 나설예정이다.

 

‘빌드업 코리아’는 3월에 인도국제영화제에 공식 스폰서로 합류하고 5월에는 미국 할리우드에서 개최하는 영화제에도 공식 스폰서로 함께한다. ‘빌드업 코리아’ 는 기존에 구축해 둔 시스템을 강화해 결과가 있는 브랜딩을 기조로 사업을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 같은 새로운 시도는 성공적인 브랜딩의 시작과 끝을 아우르는 광고대행사로 자리매김해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빌드업 코리아 정영수 대표와 이효성 대표는 “앞으로의 브랜딩은 더욱 데이터 기반으로 고도화될 전망”이라며 “이런 추세에 맞춰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확실한 결과를 보여줄 수 있는 광고 마케팅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빌드업 코리아’를 통해 한국의 좋은 상품들이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발판으로 글로벌 광고 마케팅 회사로 거듭날지에 대해서도 기대해볼만 하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