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뉴스목록
-
순천출신 양치승 바디스페이스 대표 순천대에 발전기금방송을 섭렵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양치승 바디스페이스 대표가 순천대학교에 대학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28일 순천대에 따르면 순천이 고향인 양치승 대표는 이날 고향 사랑의 마음을 담아 대학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탁한 것으로 확인됐다. 양치승 대표는 “비록 자주 찾지는 못하지만 고향인 순천에 많은 애정을 품고 있다”며 “체육인으로서 경제적인 이유로 운동에 집중하지 못하는 친구들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에 순천대 사회체육학과에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말했다. 순천대 고영진 총장은 “고향에 대한 큰 관심으로 후원에 동참해 주신 양치승 대표에게 감사하다. 보내주신 뜻을 잘 헤아려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화답했다. 1974년생인 양치승 대표는 2008년에 설립한 자신의 고유 브랜드인 ‘바디스페이스’ 대표 겸 방송인으로 널리 알려진 유명방송인이다. 배우 성훈과 방탄소년단 진, 배우 김우빈, 현우, 송지은, 강민혁, 최은주, 기안84, 한효주, 소녀시대 수영, 진서연 등이 양 대표의 손을 거쳐 간 것으로 유명하다. 양 대표는 현재 효자촌, 천하제일장사,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운동맛집 프로그램 등 여러 양치TV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이다.
-
김희재 콘서트 스태프 측 “연습 복귀해 달라”[더코리아-연예] 김희재 단독 콘서트 스태프(모코.ent)측이 가수 김희재와 소속사 측(스카이이앤엠)에게 공연의 정상 개최를 위해 협조해 줄 것을 호소했다. 28일, 모코.ent는 “김희재, 스카이이앤엠과 두 번의 회의를 통해 논의된 큐시트를 확정하고 모든 준비에 돌입 후 스카이이앤엠 본부장이 스케줄을 주기만 기다렸다”며, “김희재는 음반 활동과 콘서트의 병행에 대해 우려하는 스태프들에게 ‘죽어도 좋다. 모든 스케줄을 소화할테니 무조건 달라’며 강한 의지를 보였고 이에 우리도 김희재와 함께 꿈꾸던 무대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했다”고 밝혔다. 모코.ent는 “그러나 어제(27일) 날벼락 같은 보도문을 보고 모두들 혼돈 속에 하루를 보냈다”며, “많은 것을 준비한 김희재의 의견이라고는 절대 생각하지 않는다. 오해가 있다면 빠르게 풀고 콘서트를 완성 할 수 있도록 음원제공과 연습일정(안무,합주,편곡)을 지금이라도 달라”고 간곡하게 부탁했다. ▶이하 모코.ent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저희 김희재 단독 콘서트 스태프 일동은 공연의 정상 개최를 위해 협조해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 드리고자 합니다. 김희재 단독콘서트에 참여하고 있는 180명의 전 스태프들이 스카이이앤엠과 김희재님께 머리숙여 호소합니다. 저희는 김희재님과 스카이이앤엠과 두 번의 회의를 통해 김희재님과 논의된 큐시트를 확정하고 모든 준비에 돌입 후 스카이이앤엠 본부장님이 스케줄을 주기만 기다렸습니다. 김희재님은 음반 활동과 콘서트의 병행에 대해서 우려하는 저희 스태프들에게 "죽어도 좋습니다. 모든 스케줄을 소화할테니 무조건 주세요"라며 강한 의지를 보였고 이에 저희도 김희재님과 함께 꿈꾸던 무대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어제 6월27일 날벼락같은 보도문을 보고 모두들 혼돈 속에 하루를 보냈습니다. 꼼꼼히 많은 것을 준비한 김희재님의 의견이라고는 절대 생각하지 않습니다. 모코.ent와 스카이이앤엠 간에 오해가 있다면 빠르게 풀어주시고 스태프들을 위해서라도 음원제공과 연습일정(안무,합주,편곡)을 지금이라도 주셔서 콘서트를 완성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모코.ent에서는 예정된 공연을 진행한다는 의지를 보내왔습니다. 이제 스카이이앤엠과 김희재님이 마음을 푸시고 저희를 위해서라도 연습에 복귀해주시길 간곡히 호소합니다.
-
방탄소년단(BTS) 뷔, KDOL에서 주간 랭킹 1위 등극 ‘첫 1위’방탄소년단(BTS) 뷔가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KDOL)’에서 7월 셋째 주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주간 랭킹 1위에 올랐다.케이돌은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하는 실시간 투표를 집계, 매일 한국 시각 자정에 리셋하며 이 순위의 누적 투표로 일간·주간·월간 순위와 전체 득표를 합산해 명예의 전당에 올리고 있다.7월 셋째 주 랭킹에서 뷔는 총 3942만863하트를 받으며 1위를 기록했다. 49주 연속 1위를 지켜오던 방탄소년단 지민은 3742만6085하트를 받으며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했다. 이어 (EXO) 백현, 방탄소년단 진, 트와이스(TWICE) 쯔위, 방탄소년단 정국,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순으로 집계됐다.세계 각국에서 투표할 수 있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은 미국·일본·동남아·한국 등 국내외에서 참여하는 이용자 투표를 100% 순위에 반영하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K팝 아이돌의 글로벌 인기를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한편 뷔는 현재 케이돌에서 진행되는 7월 월간 랭킹에서 근소한 차이로 2위에 올라 있어 주간 랭킹에 이어 월간 랭킹에서도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해시퍼플 개요해시퍼플은 해외 K팝 팬덤을 주요 고객으로 하는 글로벌 K팝 팬덤 플랫폼 케이돌(KDOL)을 서비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kdol.me
-
킹덤·부산행·기생충 특수분장 마법사 황효균 감독...‘킹덤’ 비밀의 비하인드 더 씬 공개[더코리아] CNN 필름 스쿨 (CNN Film School)은 대한민국 대표 특수분장 아티스트 황효균 감독이 한국 좀비 시리즈 ‘킹덤’ 속 죽지도 살지도 않은 자를 되살리는 비밀의 비하인드 더 씬을 공개한다.황효균 대표는 한국 대표 특수효과 회사인 셀스튜디오의 수장으로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의 메이크업 및 소품을 총괄하고 있다.아카데미 수상작 ‘기생충’, ‘부산행’ 등 주요 영화의 특수분장을 제작해 온 황 대표는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덕에 더욱 큰 주목을 받았다고 언급했다. 킹덤의 세 번째 시리즈이자 특별 에피소드인 ‘킹덤: 아신전’은 7월 23일 공개될 예정이다.새로운 시리즈를 위해 황 대표와 셀스튜디오 팀은 한국판 좀비의 맞춤형 콘셉트를 만드는 임무를 맡았다. 황 대표는 ‘킹덤: 아신전’에 출현하는 한 배역의 경우 매 촬영마다 10명으로 구성된 팀이 3시간씩 특수분장을 진행하기도 했다고 밝혔다.황 대표는 모든 분장에 같은 수준의 작업이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가짜 피부 위 벌어진 상처, 적당히 창백한 피부에 에어브러쉬로 표현하는 붉은 정맥과 혈관 등 작은 디테일에서 특수분장의 아름다움을 찾아볼 수 있다고 언급했다.황 대표는 “특수분장이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영화 마법을 만드는 것”이라며 “특수분장의 매력은 마법처럼 관객을 속일 수 있다는 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CNN 필름 스쿨은 비주얼 스토리텔링 기술을 조명하고, 전도유망한 영상 제작자들을 지원하는 신규 시리즈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CNN의 글로벌 프로젝트다. 영상 제작 기술에 대한 영상 및 기사 시리즈를 온라인상에 공개하며, 영화 및 방송 업계 주요 인사와 함께 영상을 통한 스토리텔링 노하우를 전한다.황효균 감독의 비하인드 더 씬을 비롯한 CNN 필름 스쿨 영상 및 시리즈는 CNN 필름 스쿨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
박군·홍자·핑크퐁, 울산 12경에서 ‘뮤직비디오’제작[더코리아-울산] 울산시는 시 홍보대사인 트로트 가수 ‘박군’, ‘홍자’와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릭터 ‘핑크퐁’이 함께 울산을 홍보하는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9일 오후 7시부터 울산시 유튜브 채널인 ‘울산고래티브이(TV)’를 통해 공개된다. 공개되는 영상은 애니메이션과 실사영상을 합성한 2분 10초 길이의 트로트 뮤직비디오 형태이며, 3인의 출연자들이 울산12경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울산’ 초성으로 만든 ‘ㅇㅅ’특별 안무를 선보인다.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울산 출신의 트로트 가수 ‘박군’, ‘홍자’와 어린이들에게 절대적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핑크퐁’이 울산을 노래함으로써 관광도시 울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영상제작은 지난해 4월 울산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한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울산테마송’ 제작을 계기로 울산시와 인연을 맺은 핑크퐁 제작사인 국내기업 스마트스터디의 제안으로 진행되었다. 울산시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고, 코로나19 회복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도시 울산을 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기업 스마트스터디가 만든 ‘핑크퐁’은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캐릭터로 핑크퐁 유튜브 채널은 국내외 누적 8,00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핑크퐁 영상은 모바일앱, 아이피티브이(IPTV) 등 다양한 형태로 서비스 되고 있다.
-
인천을 대표하는 마티네 공연 <2021 커피콘서트> 하반기 라인업 발표![더코리아-인천]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 마티네 공연 <커피콘서트>가 2021년 8월부터 12월까지 총 5회 차의 라인업을 공개한다.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2021 커피콘서트>를 통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 스윙재즈, 12인의 첼로앙상블, 국악 아카펠라, 성악, 대중음악 등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푹푹 찌는 날씨로 몸과 마음이 지치는 8월에는 스윙재즈의 발랄함이 무대를 채운다. 여성보컬 트리오와 밴드로 구성되어 초기 스윙시대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더블리스코리아가 귀에 익은 연주곡과 독창적 레퍼토리를 들려준다. 9월은 중후한 첼로의 앙상블을 즐길 수 있다. 국내외 클래식 음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첼리스트 12명으로 구성된 첼리스타 첼로 앙상블이 가을의 정취를 전한다. 한국예술종합학교의 박상민 교수를 비롯해 김민지, 주연선, 심준호, 이상은 등 실력파 첼리스트들이 함께 한다. 국악에 익숙한 장년층에겐 아카펠라 음악을, 아카펠라가 익숙한 청소년과 외국인에겐 우리 국악의 신선함과 흥겨움을 선보이는 국악아카펠라 토리스가 10월에 찾아온다. 아카펠라 특유의 공명과 감미롭고 담백한 우리소리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무대이다. 11월에는 유쾌한 입담과 재미있는 음악의 발굴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최고의 성악가 함석헌을 만날 수 있다. 인천 계양구청 예술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향한 애정을 담아 직접 가사를 쓰고 노래한 앨범 <조그만 시작>에 수록된 곡들을 들려준다. 가슴을 울리는 이야기와 선물 같은 노래로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한다. 올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에는 대공연장으로 장소를 옮겨 좀 더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1997년 데뷔 이후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이자 한국의 리키 마틴이라 불리는 홍경민의 라이브 콘서트를 준비한다. ‘흔들린 우정’, ‘널 보내며’ 등의 히트곡과 함께 7080세대를 위한 추억의 가요 커버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2008년에 시작해 매달 한 번, 셋째 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커피콘서트>는 향긋한 커피 한 잔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만나는 마티네 콘서트(Matinée Concert)이다. 관객들에게 가슴 속 진솔한 이야기를 꺼내 교감을 나눌 수 있어 출연자도 행복한 무대로도 손꼽히며, 누적관객 7만 명을 돌파하였다. 올해 상반기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객석의 30~50%만을 오픈하여 관객을 만났다. 하반기에도 체온 체크와 마스크 착용, 방문자 안심콜 등을 시행해 관객들과 출연진의 안전, 그리고 쾌적한 관람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 할 예정이다.
-
이혜성 전 아나운서, 셀로니아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 깜짝 방문서울대학교 출신 KBS 전 아나운서 이혜성이 신사역 가로수길에서 열린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 팝업 스토어에 깜짝 방문했다. 타고난 동안 피부로 심플한 스킨케어 루틴을 선호했던 이혜성은 서른을 맞아 더 깐깐하게 스킨케어 제품을 고르게 됐다. 자연스럽게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바이오 스킨케어에 관심이 생겨 이번 팝업 스토어를 찾았고, 이를 계기로 믿을 수 있는 바이오 스킨케어 제품으로 첫 안티에이징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셀로니아는 국내 1위 제대혈 은행을 운영하는 메디포스트의 계열사 브랜드다. 피부 근본부터 케어하는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과 특허받은 차세대 영양 성분인 피부 줄기세포 활성화용 조성물 NGF37BE를 핵심 성분으로 프리미엄 바이오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이는 3세대 바이오 스킨케어의 선두 브랜드다. 셀리노 개요 셀리노는 모회사인 글로벌 줄기세포 바이오 기업 메디포스트 계열사로, 메디포스트의 20년 연구 노하우가 집약된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과 피부 줄기세포 활성화 성분을 핵심으로 피부 세포부터 근본적으로 케어를 하는 안티에이징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업체다. 언론연락처: 셀리노(셀로니아) 브랜드전략팀 이상욱 사원 010-2888-8223 윤성문 팀장 010-8796-197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서강준, 인간 덴티스테 되나 2년 연속 덴티스테 모델 선정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배우 서강준과 2년 연속으로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덴티스테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 서강준은 덴티스테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 미니무비를 통해 신비로운 눈빛과 사랑스러운 미소는 물론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여 영상 조회 수 500만 뷰 이상을 기록해 덴티스테와 고객을 가깝게 하는데 일조했다. 특히 덴티스테 제품은 2020년 한 해에만 750만 개(2020년 1~12월 전 품목 판매량/자사 집계) 판매를 돌파하며 서강준 치약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 서강준은 곽재용 감독의 영화 ‘해피 뉴 이어’에서 오랜 무명시절 끝에 전성기를 맞이한 싱어송라이터 겸 라디오 DJ 캐릭터로 출연해 앞으로의 작품 활동에 기대를 모은다. 또한 한국 영화의 현재와 미래를 대표하는 배우 200인을 세계 영화제에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인 ‘KOREAN ACTORS 200’에 선정되기도 했다. 사전 제작을 완료한 덴티스테 브랜디드 드라마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서강준이 다양한 캐릭터로 등장해 새로움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후문이다. 덴티스테 치약은 서강준의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서강준에 대한 브랜드의 신뢰를 기반으로 덴티스테를 투영하는 세련되고 상쾌한 이미지를 지닌 최고의 모델이라고 판단해 재계약을 결정했다며, 2021년에도 서강준과 함께 일상에 사랑과 행복을 가져다주는 프리미엄 구강 선두 브랜드로서 덴티스테 브랜디드 드라마를 시작으로 TV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618-78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김희재 팬카페, 저소득층 개안 수술비로 1500만원 지원[더코리아-서울] 트로트 가수 김희재의 27번째 생일을 맞아 팬들이 기부 선행을 펼쳤다.지난 9일 김희재의 27번째 생일을 기념해 네이버 팬카페 ‘빛희재와 희랑별’에서는 지난 1일 ‘바보의 나눔’ 재단에 1500만 원을 기부했다. 김희재의 팬들은 ‘빛희재’라는 김희재의 별칭처럼 기부금을 개안수술에 써달라며 진정한 ‘빛’을 선물했다.‘빛희재와 희랑별’ 측은 “평소 선한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김희재의 뜻을 이어가고자 특별한 생일 기부를 기획했다. ‘빛희재’라는 별칭처럼 진짜 빛을 선물한다면 특별한 생일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김희재를 생각하는 팬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기부금은 시력 회복이 시급한 이웃들을 위해 전액 쓰일 예정이다.더불어 ‘빛희재와 희랑별’ 측은 네이버의 해피빈을 통해 9일월드비젼NGO재단에도 소정의 기부를 하였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아이들에게 기부가 이루어질 예정이다.김희재는 지난 4월14일 신곡 "따라따라와" 발표후 TV조선'사랑의콜센타' '뽕숭아학당''플레희리스또'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6월부터 코로나19로 1년 반 동안 연기와 취소가 됐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더불어 김희재는 가수 이찬원과 함께 진행하는 웹 예능 ‘플레희리스또’에서 팬들을 위해 상반기 결산 비대면 캠핑 콘서트를 개최할 것을 예고했다
-
방탄소년단 지민, ‘케이돌’에서 40주 연속 주간 랭킹 1위에 올라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KDOL)에서 5월 둘째 주에도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40주 연속 주간 랭킹 1위에 연속 오르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케이돌’은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인기 순위를 실시간으로 집계, 매일 한국 시간 자정에 리셋하며 이 순위의 누적투표로 일간, 주간, 월간 순위와 전체 득표를 합산해 명예의 전당에 올리는 앱이다. 5월 둘째 주 주간 랭킹에서 지민은 총 1444만2741하트를 받으며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813만3567하트의 방탄소년단 뷔가 차지했다. 뒤를 이어 엑소(EXO) 백현(718만6371하트)과 방탄소년단의 정국(514만1150하트), 제이홉(175만143하트), 그리고 트와이스(TWICE)의 쯔위(77만1276하트) 순으로 집계됐다. 지민은 지난해 8월부터 주간, 월간 1위를 단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전체 2억5903만8863개의 하트를 받아 2위와는 1억 개 이상의 매우 큰 차이로 ‘명예의 전당’ 1위를 독주하고 있다. 세계 각국에서 투표 가능한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은 미국, 일본, 동남아, 한국 등 국내외에서 참여하는 유저 투표를 100% 순위에 반영하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K팝 아이돌의 글로벌 인기를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 지민은 빠르게 변화하는 K팝 생태계에서도 ‘케이돌’ 명예의 전당 1위에 유일하게 오른 아이돌 멤버로 기록되며 전 세계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해시퍼플 홍보팀 이주언 팀장 010-2816-80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방탄소년단 BTS, 미 롤링스톤 매거진 커버 장식[더코리아-서울] 미국을 대표하는 음악잡지 롤링스톤(Rolling Stone)은 13일(현지시간)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우리의 6월호 표지 모델이 된다’고 밝혔다. 그리고, ‘세계 최고 그룹의 국경을 막론한 성공과 음악적 진화 속에서, 그리고 그 다음은 무엇인가?’라고 덧붙였다.
-
5월 3주차 베스트 아이돌 투표, 1위 강다니엘 2위 지민 3위 뷔 차지5월 3주차 베스트 아이돌 투표 결과 강다니엘(워너원)이 1위를 차지했다. 여자 아이돌 중에서는 김세정(구구단)이 1위에 이름을 올렸고 그룹 랭킹은 방탄소년단이 1위를 했다. 5월 20일 마감된 5월 3주차 투표는 총 7만2764명이 참여했으며 1위인 강다니엘은 6만5217표, 2위 지민이 6만3620표, 3위 뷔가 6만654표를 받았다. 이로써 강다니엘은 14주째 1위를 이어갔다. 한편 지난주까지 3위였던 지민이 2위로 올라서고 뷔가 3위로 내려왔다. TOP 10에 진입한 후 매주 한 등씩 순위를 올리던 텐(NCT)이 TOP 5 진입에도 성공했다. 지난주 TOP 10에서 밀려났던 B.I(iKON)는 다시 8위로 돌아왔다. 여자 아이돌 순위에서는 지난주 2위였던 김세정이 1위로 올라섰다. 2위는 채영(트와이스), 3위는 엑시(우주소녀)가 차지했다. 그룹 순위는 5월 2주차와 변함없이 방탄소년단이 1위, 워너원이 2위, 스트레이 키즈가 3위, NCT가 4위, iKON이 5위를 차지했다. 오랫동안 변함없던 TOP 5에 변화가 생김에 따라 5월 4주차 투표는 더욱 흥미진진해질 전망이다. 한편 베스트 아이돌은 매주 투표를 통해 최고의 아이돌을 뽑으며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투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서울 문화의 밤> ‘야간공연 관람권’ 선정작 연극<언필과 지우개>5월15일 개막
- 2신성훈 감독..‘제15회 LA WEBFEST’ 레드카펫 트로피 인증샷 ..‘배우, 스텝들 모두 감사’
- 3‘감사해孝(효)!’ 광양제철소-전남드래곤즈 어버이날 행사 성료!
- 4‘글로벌베스트브랜드대상’..김성완&김종숙,봄향만신..종교부문 대상 확정
- 5마이원픽, K-POP SEOUL과 업무 협약 체결… 서울가요대상 월간투표 공동 진행
- 6구리시, 2024 구리 유채꽃 축제 개막식과 함께 시 홍보대사로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 위촉
- 7동학농민혁명 정신, 오늘의 전북특별자치도를 더욱 튼튼하게 만드는 힘
- 8드라마 극본 ‘빛나라~인생아! ..’파리 필름 아트 스크립트 어워즈‘ 서 베스트 스크립트상 수상
- 9강남구, 민선 8기 초심 지켰다! 매니페스토 공약이행평가 최고등급 달성
- 10서초구,‘국악기 탐구생활’로 특별한 음악 체험 즐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