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비산2.3동‘서대구신협’『착한신협』 현판 전달

기사입력 2022.03.19 15: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비산2.3동‘서대구신협’매월 일정액 기부 약정

    비산2.3동‘서대구신협’『착한신협』 현판 전달 사진.jpg

     

    [더코리아-대구 서구] 2022년 3월 16일(수) 비산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중섭)는 가게의 나눔 실천중 하나인 착!착!착!착! 착한 대구캠페인에 가입한 서대구신협(이사장 오균호)과 “착한신협”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신협(착한가게)』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기부캠페인으로 매월 3만원 이상의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를 말하며 모금된 기부금은 관내 저소득 계층 및 복지위기가구를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오중섭 위원장은 “평소에도 서대구신협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일들을 펼치고 계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 또다시 공동모금회 기부캠페인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비산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올 한해도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많은 복지사업을 구상하고 있는데, 서대구신협의 소중한 나눔이 취약계층 지원에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오균호 이사장은 “평소 동네를 지나다니는 어르신들을 보며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번 기회로 작게나마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서대구신협이 비산2.3동 착한가게 17호점으로 가입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비산2.3동 착한가게 캠페인을 통해 모은 기부금이 지역주민을 위해 소중히 쓰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