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우리는 하나, 다 함께 즐겨요!

기사입력 2024.05.21 10: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광양서초, 2024학년 광양서 가족체육한마당 운영

    82443_256490_5742.jpg

     

    82443_256491_5743.jpg

     

    [더코리아-전남] 광양서초등학교(교장 유병칠)는 5월 8일(수) 본교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024학년 광양서 가족체육한마당을 운영하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위축되었던 야외활동의 활성화와 교육가족이 함께하는 한마당 프로그램으로 의미가 있었으며, 교장선생님의 인사말로 시작되어 학생들의 체육 기능 향상과 더불어 체력 증진의 기회를 제공하고 100여명의 학부모와 교직원 등 학교 구성원 모두가 참여하여 공동체 역량을 함양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진행하였다.

     

    단체줄넘기를 비롯한 다양한 종목으로 게임을 진행하였으며,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다 함께 참여하는 한마당을 펼쳐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학년별로 나누어 다양한 경기를 하여 재미있고 내년에 또 했으면 좋겠다. 유행하는 노래와 함께 춤을 출 수 있어 좋았다.”,“엄마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 좋았다.”,“반티를 입고 친구들과 함께하니 재미있었다. 응원 점수도 포함하여 서로 점수가 계속 비슷하니 지루하지 않고 긴장감 넘쳤다.”라고 말했다.

     

    교장선생님은“많은 학부모님들이 자녀의 모습에 응원과 격려의 박수를 보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며 학생들이 오늘 행사를 통해 자신의 소질과 재능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광양서초는 114년의 학교 역사와 함께 앞으로도 학부모를 비롯한 모든 구성원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학생들이 미래를 향한 큰 꿈을 가지고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