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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코리아-전북 장수] 최훈식 장수군수는 지난 22일 군청 민원실에서 민원 담당 공무원들과 만나 노고를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민원 창구에서 직접 민원인을 상대하는 공직자들의 애로사항 청취와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됐으며, 민원현안 및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를 진행했다.
최 군수는 민원 담당 직원 8명과 평소 민원 응대에 따른 애로사항에 대해 듣고, 개선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또 악성 민원 증가에 따른 대응 요령과 군민 눈높이에 맞춘 민원서비스 제공 등 친절서비스 제고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최훈식 군수는 “민원 창구에서 대면 업무를 진행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갈수록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어려운 여건에도 민원실과 민원 담당 공무원이 군의 대표라는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최선을 다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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