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기장군, 희망2024나눔캠페인 우수기부자 감사패 전달식 개최

기사입력 2024.04.19 23: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3-1.정종복 기장군수(좌측 다섯번째)와 최금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우측 다섯번째), 우수기부자들이 감사패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더코리아-부산 기장군] 부산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최근 기장군청 2층 군수실에서 ‘희망2024나눔캠페인’ 우수기부자 감사패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희망2024나눔캠페인 기간(2023년 12월부터 2024년 1월까지) 중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에 동참한 기부자들에 대한 예우와 지역사회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최금식) 주관으로 진행됐다.

     

    기장군 우수기부자로는 ▲(주)케이씨엠티(대표 김준영) ▲(사)정관주민자치회(이사장 강영호) ▲(주)신세계사이먼 부산프리미엄아울렛(점장 김희석)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광훈) ▲NH농협은행 기장군지부(지부장 한상섭) ▲신양랑 ▲박한상 ▲김용태·전경숙 등 모두 8개 기관·단체 및 개인이 선정됐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정종복 기장군수를 비롯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선정된 우수기부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사회보호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기장군의 복지 위기상황을 선제적으로 대응하자”라고 뜻을 모았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물가상승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나눔을 실천하신 기부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우리 기장군도 살기 좋은 도시, 기업이 활동하기 좋은 군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