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기장군 정관읍, 와이원짐과 재능 나눔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4.04.19 23:0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취약계층 청소년 건강증진 서비스, 찾아가는 운동세미나 나눔 추진

    2-1.송영종 정관읍장 송영종(좌측 세번째)과 와이원짐 양영일 대표(우측 세번째)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더코리아-부산 기장군] 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읍장 송영종)는 19일 지역 헬스장인 와이원짐(대표 양영일)과 지역주민의 건강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 주요 내용으로는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고등학생) 건강 증진을 위한 협력 및 서비스 연계 ▲찾아가는 운동세미나 정기적으로 재능 나눔 추진 ▲ 지역 주민의 복지 증진을 위한 교류 및 공동사업 추진 등이 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와이원짐은 취약계층 청소년(고등학생)을 대상으로 5명씩 3개월간 무료로 헬스장을 이용하도록 지원하며, IFBB PRO인 박재완 선수(부대표)가 정관신도시 아파트 내 헬스장을 직접 방문해 운동세미나를 진행한다.

     

    양영일 와이원짐 대표는“앞으로도 주민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이 가도록 재능 기부를 확대하면서 지역 사회에 나눔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하겠다”라고 말했다.

     

    송영종 정관읍장은“이런 사업을 구상하여 주신 와이원짐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재능 나눔 기부 문화가 확산되어 복지 사각지대가 해소되고 지역공동체가 발전해 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