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국민의힘 전남 후보 전원 사전투표 완료, ‘막판 표심모으기’ 총력

기사입력 2024.04.05 12: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남은 선거기간 5일, 지지층 결집과 중도층 표심 얻기 위한 총력전 돌입
    국민의힘 전남 후보 사전 투표 완료.JPG
    상단 왼쪽부터 윤선웅(목포), 박정숙(여수갑), 김희택(여수을) 
    중단 왼쪽부터 김종운(나주화순), 이정현(순천광양곡성구례을), 김유성(담양함평영광장성) 
    하단 왼쪽부터 곽봉근(해남완도진도), 황두남(영암무안신안), 김형주(고흥보성장흥강진)

    [더코리아-전남] 국민의힘 전남지역 후보자 전원은 4.10 총선 사전투표 첫날인 5일 아침 일찍 사전투표를 모두 마치고 막판 유권자의 표심을 얻기 위한 총력전에 돌입했다.

     

     이날 후보들의 사전투표 첫날 투표 참여는 부정투표 우려 등으로 사전투표를 꺼려하는 지지층에게 투표 인증사진과 함께‘삼일투표가 하루 투표를 이긴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을 통해 투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실시됐다.

     

     또한 후보자와 전남도당 선대위는 사전투표 독려를 시작으로 5일 남은 선거운동 기간 지지층 결집과 중도층의 마음을 얻기 위한‘막판 표심모으기’총력전에 돌입한다.

     

     전남도당 선대위는“도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로 지난 30년 동안 도민의 지지를 받고도 청년이 떠나는 소멸위기의 전남으로 전락시킨 민주당을 심판하고 전남발전에 헌신할 국민의힘 후보들에게 기회를 주실 것을 호소드린다”면서 “전남선대위 모두는 남은 선거운동기간 오직 전남발전을 공약으로 내걸고 총력전을 펼치고 있는 후보들의 득표율 제고를 위해 모든 방법을 통해 막판 표심 모으기에 총력을 다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의힘은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전국 254개 선거구에 출마한 후보들도 사전투표 첫날인 5일 사전투표에 참여할 계획이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