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남양주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설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실천

기사입력 2024.02.03 14:0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0202)[별내동]남양주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설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실천(사진).jpg

     

    [더코리아-경기 남양주] 남양주시 별내동 소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난 1일 관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100만 원 상당의 식료품 꾸러미 20세트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식료품 꾸러미는 지역 내 취약계층이 따뜻한 설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식용유, 참치·햄 등 필수 식료품과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칫솔, 비누 등 생필품으로 알차게 구성됐으며, 관내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소외될 수 있는 이웃들의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될 예정이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관계자는 “경기침체 및 고물가로 자칫 소외될 수 있는 독거노인 및 조손가정 등 주변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라며“이번 설날에는 우리 이웃들 모두가 새 힘과 용기를 얻고 다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유회근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주위의 어렵고 힘든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마음을 나눠주신 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기부해 주신 꾸러미는 동절기 한파 등 급격하고 복합적인 위기 상황에 처한 취약계층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명절 때마다 소외된 이웃을 위한 선물세트를 지원해왔으며, 이 외에도 환경정화, 헌혈, 재난구호, 농촌일손돕기 등 다양한 봉사를 전개하며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