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호남대, 뷰티미용학과, 2천5백만원 실습제품 기증받아

기사입력 2021.05.13 23: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산학협력 협약기업 ㈜시바산, 교육용 화장품 지원
    학생들 화장품 관능 평가·상품 마케팅 교육에 활용

    a1.jpg

     

    [더코리아-광주광역시]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학과장 전현진)는 5월 13일 오후 학문관 1층에서 산학협력 협약기업인 ㈜시바산(대표 라강주)으로부터 2,500만원 상당의 교육용 화장품을 기증 받았다.

     

    이날 기증식에는 전현진 학과장 등 뷰티미용학과 교수진과 ㈜시바산 홍승현 이사, 김아현 본부장, 김은화 과장이 참석했다.

     

    뷰티미용학과는 이날 기증 받은 교육용 실습제품을 재학생 전원에게 전달해 화장품 관능 평가 및 상품 마케팅 교육에 활용할 계획이다.

     

    전현진 학과장은 “앞으로도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시바산과 다양한 교류를 진행해 산학협력의 선도적 모델을 구축해 나가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호남대 뷰티미용학과와 ㈜시바산은 지난 4월 15일 산학협력 협약을 통해 뷰티산업 현장 맞춤형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피부미용 실습에 필요한 시바산 제품 지원 ▲산학 공동 세미나를 통한 멘토링 ▲현장실습 연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취업 약정 프로그램 운영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한편 ㈜시바산은 지난 2012년 설립 이후 국내 에스테틱 및 병·의원 중심으로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만을 유통해왔으며, 현재는 미국, 중국을 비롯한 해외 13개국으로 제품을 수출하며 K뷰티를 선도하고 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