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호남대 뷰티미용학과, ‘화장품 제조관리사 교육과정’ 성료

기사입력 2023.05.31 00:0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탑네이쳐 이현주 대표 초청, 재학생 12명 참여해 5차례 교육 진행

    A1 20230530 호남대 뷰티미용학과, ‘화장품 제조관리사 교육과정’ 성료.jpg

     

    [더코리아-광주] 호남대학교 뷰티미용학과(학과장 전현진)는 5월 25일 학문관 코스매틱실에서 탑네이쳐 이현주 대표를 초청해 진행한 ‘맞춤형 화장품 제조관리사 단기기술교육’과정을 모두 마무리 했다.

     

    이 교육은 LINC3.0사업단이 지원하는 단기기술교육 프로그램으로, 4월 27일부터 매주 목요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모두 12명의 뷰티미용학과 재학생들이 참여했다.

     

    이번 단기기술교육은 뷰티미용학과 학생들의 맞춤형 화장품 제조관리사 자격 취득과 전공 능력 함양을 위한 이론 및 실습 과정으로, 학생들의 취업역량강화를 위해 진행되었다.

     

    특강을 진행한 이현주 대표는 ▲맞춤형 화장품 ▲화장품 조제 이론 ▲화장품의 원료와 고시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색조화장품(아쿠아젤 립틴트) ▲기능성 맞춤형 화장품(SUN-BALM) ▲맞춤형 색조화장품(파우더)를 직접 제조해보는 시간을 가져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탑 네이쳐 이현주 대표는 “매주 향상되는 학생들의 실력을 보며 무척 흐뭇했고, 6월에 있을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증 시험에서 12명의 수강생 모두가 합격하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특강에 참여한 뷰티미용학과 3학년 김가을 학생은 “이번 특강을 통해서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취득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직접 화장품을 제조해보는 시간을 통해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전현진 학과장은 “이번 단기기술교육을 통해 뷰티미용학과 학생들의 맞춤형 화장품 전공능력 함양과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취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