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 임직원 사기 진작, 가족간 소통 위해 기아타이거즈 경기 초청 행사 마련
- 오는 7월까지 총 5천여명의 임직원과 가족의 야구 경기 직관 지원 예정
- “임직원과 가족에게 기아 브랜드 경험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할 것”
- 오는 7월까지 총 5천여명의 임직원과 가족의 야구 경기 직관 지원 예정
- “임직원과 가족에게 기아 브랜드 경험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할 것”
[더코리아-광주] 기아는 임직원과 가족이 기아타이거즈 경기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웰커밍 데이(Welcoming Day)’ 행사를 운영중이라고 28일(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시작한 웰커밍 데이는 ‘사람을 생각합니다(Care for People)’로 대표되는 기아의 가치를 실천하고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가족간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아는 오는 7월까지 총 5천여명의 임직원과 가족을 기아타이거즈 경기에 초청할 계획이다.
지난 20일(토)에도 임직원과 가족 총 1천여명을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로 초청했으며 ▲시구, 시타 ▲당일 경기 승부 예측 ▲호랑이 모양 풍선 증정 ▲기아타이거즈 마스코트와의 사진 촬영 ▲전광판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장인과 함께 시구, 시타 이벤트에 참여한 기아 임채복 매니저는 “기아 타이거즈 40년 팬인 장인어른에게 큰 선물을 드릴 수 있어서 뜻 깊다”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회사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가 후원하는 스포츠 구단을 통해 임직원의 애사심을 고취하고 가족간 소통의 장을 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아만의 브랜드 경험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주안 지역주택조합 비대위, 인천 주안 지역주택조합 사기 분양 사건 수사 촉구!
- 2[알뜰교통카드 끝판왕 ‘The 경기패스’]① 신청 방법부터 대상, 혜택까지…‘The 경기패스’ Q&A
- 3KG 모빌리티, 세계 전기차 학술대회·전시회 ‘EVS 37’ 참가
- 4신성훈 감독 부캐 ‘유아’ ..OBS새 예능‘신(神)들의 하이텐션’ MC발탁
- 5예능 토크쇼 ‘신들의 하이텐션’ 미국TV 방영, 美배급사 ‘카비드 스튜디오’ 사전 계약 체결
- 6전남드래곤즈 -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과 상호협력 협약 체결!
- 7전남드래곤즈, 안양전 ‘광양교육지원청의 날’ 브랜드 데이 개최
- 8신예 차세진, 글로리어스 엔터와 전속계약…’프래자일’ 캐스팅
- 9전남 교육가족, 충무공 탄신일 맞아 명량대첩지를 걷다
- 10전남드래곤즈, ‘준프로 계약’ 광양제철고 3학년 공격수 손건호(2006년생)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