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벤트를 접목시켜 고객감동마케팅 및 지역사회 상생발전에 기여
[더코리아-전남 광양]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지난 24∼25일 양일에 걸쳐 한국머스크를 대상으로 여수광양항 초청마케팅을 추진하고, 전남드래곤즈 VS 울산현대 FA컵 16강전 축구경기를 관람 및 후원했다고 밝혔다.
YGPA는 전남 VS 울산 축구경기 관람객 7천여명을 대상으로 홍보팜플렛 배부 및 홍보동영상 송출하고, 임직원과 가족이 축구경기를 관람하는 등 지역행사를 지원했다.
또한 이날 경기 시축자로 초청한 한국머스크 부사장과 항로연계성 강화 및 환적화물 처리량 증대를 위한 신규원양항로의 광양항 유치 방안 등 다양한 방면의 협의도 진행했다.
박성현 사장은 “지역민 대상 소통강화 이벤트와 선사 초청마케팅 행사를 접목시킨 새로운 마케팅 추진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발전에 기여하겠다”며 “YGPA만의 고객감동마케팅으로 여수광양항에 대한 이해도 제고와 더불어 컨테이너 물동량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YGPA는 본격적인 얼라이언스* 선사 마케팅을 통해 광양항 컨테이너 정기선의 스킵이 감소하고 기항서비스 정시성이 회복되었다고 전했다. (끝)
* 글로벌 해운시장에는 투엠(2M), 디 얼라이언스(The Alliance), 오션 얼라이언스(Ocean Alliance) 3개의 주요 얼라이언스(해운동맹)가 있고, 2M에는 덴마크 머스크(Maersk), 스위스 엠에스씨(MSC), 디 얼라이언스에는 한국 에이치엠엠(HMM), 독일 하파그로이드(Hapag-Lloyd), 일본 오션네트워크익스프레스(Ocean Network Express), 대만 양밍(Yangming), 오션 얼라이언스에는 대만 에버그린(Evergreen), 프랑스 씨엠에이씨지엠(CMA-CGM), 중국 코스코(COSCO), 홍콩 오오씨엘(OOCL)이 소속돼 있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알뜰교통카드 끝판왕 ‘The 경기패스’]① 신청 방법부터 대상, 혜택까지…‘The 경기패스’ Q&A
- 2예능 토크쇼 ‘신들의 하이텐션’ 미국TV 방영, 美배급사 ‘카비드 스튜디오’ 사전 계약 체결
- 3‘별사랑’ 고양국제꽃박람회 공연
- 4호남대 유아교육학과, 박사과정과 사회융합대학원 대상 특강
- 5대한산악연맹, '202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산대회' 성료
- 6동대문구, 힐링 색채도시 조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 7고향사랑 기금사업 1호 ‘E.T 야구단’ 힘찬 출발
- 8현대자동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실시
- 9홍천소방서와 여성의용소방대聯, ‘4분의 기적’ CPR체험부스 운영
- 10서울에서도 바나나가 열려요! 관악구‘강감찬도시농업센터 바나나 수확 풍년’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