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익산시 (유)세솔건설, 청소년희망나무 장학금 1,000만원 쾌척 !

기사입력 2023.05.09 22: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유)세솔건설, 청소년희망나무 장학금 1,000만원 쾌척 (1).jpg

     

    [더코리아-전북 익산] (유)세솔건설(대표 임광수)은 지난 9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익산시‘청소년희망나무프로젝트’사업을 위해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후원된 장학금은‘청소년희망나무프로젝트’사업 대상인 중·고등학생 중 학업성적이 우수하거나 예체능 특기적성이 뛰어나지만 경제사정이 어려운 청소년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임광수 대표는 2014년부터 청소년희망나무프로젝트 자문위원회로 활동하면서 저소득 청소년들을 위해 성금품을 지원해왔다.

     

     올해 초에도 장학금 480만원을 지원하였고, 그 간 저소득 청소년가구에 먹거리와 물품 지원, 명절맞이 성금품 지원, 미등록 경로당 냉장고 지원 등 끊임없이 나눔활동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을 주고 있다.

     

     임광수 대표는 “청소년희망나무 장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미래를 잘 준비하며 힘차게 나가아기를 바란다”며 “학업에 더욱 정진하여 바라던바를 이루고 멋진 지역의 인재로 성장하는데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 대표님이 적극적으로 지원을 해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청소년들이 꿈을 갖고 사회로 진출할 수 있게 장학금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청소년희망나무프로젝트’는 익산시 특수시책으로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지역자원과 연계한 맞춤형 교육서비스 지원과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한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하는 사업이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