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부산사하도서관,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23.02.02 22: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유아부터 성인까지 11개 강좌, 온·오프라인 병행

    [더코리아-부산] 부산광역시립사하도서관(관장 양미경)은 오는 3월 2일부터 5월 23일까지 2023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해 상반기에는 유아부터 초등학생, 성인, 어르신까지 대상으로 인문·독서인성·메이커 등 다양한 주제의 11개 강좌를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진행한다.

     

    유아를 대상으로 ‘그림책과 함께하는 팡팡 창의미술’등 2개 강좌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그림책으로 만나는 연극놀이’등 3개 강좌를 각각 운영한다.

     

    성인을 대상으로 ‘도시로 떠나는 문학여행’등 2개 강좌를, 어르신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교실’강좌를 각각 운영한다.

     

    주간 수강이 힘든 직장인을 위해 야간에‘한자 자격 대비’ 등 2개 강좌를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2월 2일 오전 10시부터 사하도서관 홈페이지(https://home.pen.go.kr/sahalib)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기타 문의는 독서문화과(☎961-2713)로 하면 된다.

     

    양미경 사하도서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수요와 도서관 특성을 반영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주민의 배움과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20230202 부산사하도서관,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_붙임.jpg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