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생활ESG행동-(주)리플바이오 공동사업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1.06.12 02: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농업에 부는 생활혁신의 바람
    농업 분야에서의 생활ESG 의제 확산에 노력

    photo_2021-06-11_13-49-53.jpg

     

    [더코리아-충남] 생활ESG행동은 6월 11일 아산시 송악면 힐링 테마타운 기공식에서 ㈜리플바이오와 ‘생활ESG’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생활ESG 공동 실천 선언문’에는 △ 생활ESG 공동 실천방안 마련 및 동참 △ 생활ESG 확산을 위한 다자간 협의체 구성 △ 사회공헌을 위한 교류활동 등의 내용이 담겼습니다.

     

    생활ESG행동 관계자는 이 협약을 통해 ‘농업에서도 지속가능한 농업을 이야기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데, 생활ESG의 확산을 통한 의제 발굴로 그 실현에 다가갈 것’이라 밝혔습니다.

     

    생활ESG행동 박은철 상임집행위원장은 “힐링테마파크 기공식에서 생활ESG 확산에 공감대를 형성한 것이 의미가 깊다.”라며, “힐링, 보다 인간적인 삶은 지속가능성을 갖고 자연, 환경과 공존하는 삶에서 나오는데, 생활ESG 확산을 통해 공동체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생활ESG행동은 지난 4월 20일 ‘생활ESG행동 국민제안’ 행사 이후 ‘대전환을 위한 10대 위대한 약속’을 확산하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계자는 생활ESG의 환경, 사회, 거버넌스에 대한 의제가 기업에만 머무르지 않고 국민의 일상 속에 자리잡고, 이 의제가 공동체를 위한 실천으로 이어지게 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동영상뉴스

    동영상뉴스

    backward top home